카카오는 민감한 광고 카테고리 제한 중이랍니다!
티스토리를 시작하며

카카오는 민감한 광고 카테고리 제한 중이랍니다!

by 昌慧 2024. 6. 27.
728x90
반응형

@ 6월 27일 카카오가 애드센스 광고를 멋대로 달기 시작한 지 1년 되는 바로 오늘 메일을 열어보니 카카오 답신이 도착해 있습니다. 패배주의, 카카오 갑질주의에 소심해진 이웃님들, 그냥 계속 메일 보내고 포스팅 올리면 아무리 갑질 회사여도 답을 하게 되어있습니다. (전 갑질이라 생각 안 합니다. 돈 벌어야 하는 기업일 뿐입니다) 물론 만족스러운 답이 아니더라도 사실 확인은 가능한 겁니다. 힘내서 계속 항의하고 포스팅 올리세요.

카카오는 민감한 광 고 카테고리를 제한하고 있으니, 문제가 있으면 화면 캡처와 함께 광고 랜딩 url을 보내달랍니다. 아~ 그렇군요. 그 런 데  광 고 랜딩 url 찍으려면 우선 광 고를 클릭해야 하는 거 아닙니까? 자살골 넣으라고?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시다시피 주인장이 이 항의 문의를 시작할 때 이미 화면 캡처를 보냈습니다. 욕 나옵니다. 

* 이웃님들, 이제 1 9 금 광 고 나오면 재빨리 클릭해서 광 고 랜딩 url 찍어서 서로서로에게  댓글에 알려줍시다. 저도 앞으로 이웃님들 포스팅보다가 이상한 거 뜨면 응대하겠습니다. ㅎㅎㅎㅎㅎ 카카오 덕분에 ㅎㅎㅎㅎ1 9 금 광 고 조회 수 엄청 늘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 무슨 공개 부탁이랍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

반응형

 

* 어쨌든 카카오는 티스토리 광고 민감 카테고리 다 차단한다니까, 저는 이 티스토리에서 '정치'를 제외한 모든 민감 카테고리 다 차단 설정했고, 5천개 가까이되는 광고 일일이 다 찾아서 흉측한 몰골 나오는 것들까지 다 차단했으니까,  향후 다시  열폭하게 되는 경우가 없기를 바랍니다. 

@ 그런데 여전히 중간 광고 얘기는 쏙 뺐네요. 그런데 말입니다, 제가 증거를 잡아놨습니다. 잘 안보이던 광고였는데 우연히 중간 광고가 2개 들어간 현장을 목격하고 캡처했습니다. 이제 이 문제에 대해 항의 메일을 시작할 겁니다. 

 

* 이건 제가 편집해서 넣은 애드센스 중간광고입니다. (이건 제 세컨 티스토리 포스팅입니다) 

 

@ 이건 같은 포스팅 안에 등장한 또 다른 중간광고입니다. 

 

@ 카카오야, 이제 중간광고에 관한 내 문의에 답을 하고 이제 티슷터들 영업 방해 그만해라.  오늘 이 포스팅은 627 카카오 애드센스 광고 정식 항의 포스팅이다.

* 카카오는 애센 광고를 1개로 한정하고, 위치는 네이버처럼 포스팅 외부 하단 태그 주변에 달아라. 그걸로 네이버는 만족하는데 왜 카카오는 만족을 못하냐? 

반응형

댓글


TOP

TEL. 02.1234.5678 /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